본문바로가기 상단주메뉴 바로가기

Technologies

세계 최고의 선박용 크레인 전문회사

(주) 오리엔탈정공 기술연구소는 원가절감, 신뢰성 향상, 고객만족 실천을 위하여 전문 설계 시스템에 의한 설계와
해석의 일원화 실현에 의한 생산 설계 및 신제품 개발의 중요 업무를 담당합니다.

  • 조선 기재재산업은 해상 물동량의 수요 예측변화와 각종 선박관련 국제법규나 기준의 변경에 의한 새로운 선박의 수요증감 등에 따라 전방사업인 조선업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기술연구소는 이러한 경기변화의 유동성에 더욱 탄력적으로 대응하고 국내외의 경쟁 업체들에 대한 원가 절감 및 품질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기 위하여 기초연구, 응용연구 및 실제 경험의 결과로 부터 얻어진 지식을 이용하여, 고객의 요구와 목적에 부합하는 선박용 Crane 장비류인 Deck crane, Offshore crane, Conventional cargo crane, Jib crane, Engine room crane, Monorail crane, Deck machinery, Life boat davit 의 제품 개발, 생산설계 및 개선, 표준화를 위한 체계적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구조해석에 의한 최적화 설계로 원가절감, 신뢰성 향상, 고객만족 실현을 위하여 전문 검증 시스템에 의한 설계와 해석의 일원화 실현에 의한 생산 설계 및 신제품 개발의 중요 업무를 담당합니다.

  • 수입의존 고기술의 극저온 크레인, 해양플랜트 크레인 등 조선해양기자재를 국산화 개발 및 상용화하여 산업 경쟁력을 향상하였으며, 원천기술 개발로 품질, 가격 및 고객 신뢰 향상, 나아가 조선해양산업 발전 및 수출 시장을 개척하였습니다.

    또한 부품 업체 협업 개발로 기술력 및 매출의 동반 상승, 부품 국산화로 일자리 창출과 주변 인프라 구축하는데 기여하였으며, 국산화 개발로 수입대체 효과 및 매출 증대, 전방 산업인 조선소 가격경쟁력 향상과 신속한 기술 대응으로 선주 및 선급 신뢰 향상에 기여하였습니다.

    특히 최근 국내 최초로 LNG-FSRU용 해양플랜트 Knuckle Boom Crane을 국산화 개발 완료하였으며, 쇄빙 LNG 운반선에 공급되는 Jib Crane을 러시아선급(RS) 승인하에 영하 52도의 YAMAL 극저온 외기온도에서도 작동이 가능하도록 극저온 부품·자재와 Winterization Heating System을 개발 적용하여 국산화하는 등 변화하는 주변 시장의 요구에 따라 지속적인 연구개발 활동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현재 회원님은 인터넷 익스플로러(IE) 11.0 이하 버전을 사용 중에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크롬, 웨일, 엣지 등의 최신 웹브라우저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