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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최고의 선박용 크레인 전문회사

A/S 연락처

  • 인도전 국내 A/S
    오리엔탈 정공 A/S 팀

    TEL+ 82-51-979-0862

    FAX+ 82-51-831-4072

    Email : opcoas@opco.co.kr
  • 인도전 해외 및 인도후 A/S
    오리엔탈 검사개발

    TEL+ 82-51-831-2747

    FAX+ 82-51-831-6260

    Email : opcois@opco.co.kr Web : www.opcois.com/memberlist.html

철저한 A/S 품질 보증체계를 통한 고객만족을 제공합니다.

(주)오리엔탈정공은 전 사업분야에 대하여 영업 단계에서 부터 제품의 설계, 제작, 설치,
검사, 인도 및 A/S에 이르는 일련의 전 과정에 대해 철저한 A/S 품질보증체계를 갖추고 있으며,
고객만족을 위하여 능동적이고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A/S 정책

효율적이고 신속한 업무처리를 통하여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통상적인 보증기간내에 발생하는 클래임 처리에 국한 되지 않고 수명을 다할때까지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하고 각종 지원요청에 성실히 조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품의 인도이후 하자보증 (Guarantee) 기간 동안 발생되는 하자 보증업무를 위한 클래임(Claim) 접수/조치, 진행상황의 실시간 관리, 고객과의 실시간 정보전달등 최고의 고객만족을 위해 능동적이고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S 처리의 체계 (절차)

  • STEP 1. A/S의 접수 고객으로부터 A/S팀을 비롯한 각 부서로 접수된 A/S 내용을 A/S팀에 접수 및 등록합니다.
  • STEP 2. 원인파악 및 분석 접수된 A/S 내용의 원인파악 및 분석을 합니다.
  • STEP 3. 처리방법 결정 분석된 내용을 바탕으로 적합한 처리방법을 결정하고 고객사에 통보합니다.
  • STEP 4. A/S 조치 결정된 처리 방법에 따라 A/S 조치를 수행합니다. 유형별 분류
    - 미완작업 상태로 납품된 제품에 대한 A/S
    - 부적합사항에 대한 A/S
    - 납품한 제품에 대한자재 미고박 사항처리
    - 운항중인 선박으로부터의 A/S 요청사항
  • STEP 5. A/S 완료후 통지 처리가 완료되면 고객에게 처리된 결과에 대해 통지합니다.
  • STEP 6. FeedBack 분석 및 재발 방지 대책 유사한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유형별로 Feed Back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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